LIFESTYLE,  LOCAL LIFE,  시애틀 라이프,  하이킹

Snoqualmie Falls (스노퀄미 폭포)

시애틀의 볼거리 중 하나인 “Snoqualmie Falls”.

스노퀄미 폭포 위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

268피트, 82미터 높이의 절벽에서 떨어지는 스노퀄미 폭포는 20분 정도 걸으면 폭포의 밑단으로 가볼 수 도 있고, 운이 좋으면 폭포 가까운 곳 까지 갈 수 있다. 이른 시간이나 평일에 방문한다면 여러 뷰포인트에서 기프트 샵에서 주문한 커피한잔과 함께 느긋하게 폭포를 감상할 수 있다.

| 폭포 주변 하이킹 코스

폭포 위 전망대 길을 타고 내려가면 아래로 이어지는 ‘Along The Trail’ 하이킹 코스를 발견할 수 있다. 20분 산보 걷는 느낌의 짧은 코스지만 폭포의 아래로 이어지는 하이킹 코스라 경사가 있다. 만약 걷는게 불편하다면 폭포의 아래 뷰포인트에 주차( Snoqualmie Lower Falls Parking Lot) 후 관광을 하는 것도 좋다.

길을 따라 걷다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아래에서 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다리가 나오는데, 폭포를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기도 하지만 작은 물방을 세례를 맞을 수 있다.

왼쪽 수력발전소를 배경으로 한 컷.
좁은 다리를 지나 폭포에 가까워 지는 중.

여름엔 스노퀄미 리버에서 튜빙하는 친구들 때문에 폭포 아래의 뷰포인트 주차장(Snoqualmie Lower Falls Parking Lot)은 출발전 교통량을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 더운 날씨의 여름이 아닐때는 스노퀄미 폭포 전망대나 어디든 주차가 힘들진 않다. 폭포 전망대의 길 넌너편은 무료 주차 이지만, 전망대 바로 앞은 $5의 주차료를 지불해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